BoA도 성은 "권"씨인데... Everyday Life

ㅎㅇㅎㅇ...



피곤과 허기에 허덕이며 당직근무를 서던 어느날...




"이노무 당직은 왜이리 빨리 돌아오는 것이냐"

"그러게 말입니다."

"넌 이제 몇 번만 서면 사회인이네. 좋겠당."

"ㅎㅎ, ㅎㅎㅎㅎ"

"그러고보니 일하느라 정신 없어서 저녁도 못먹었네.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 "

"뭣좀 사다드립니까?"

"그럴래? 카드 줄테니 PX가서 너 먹고 싶은거랑 나 먹을거 좀 알아서 사와라."

"예, 알겠습니다. 보좌관님 따로 드시고 싶은 거 있으십니까?"

"걍 알아서 사다줘."

"옙"


.

.

.



"보좌관님 여기 영수증입니다."

"아, 그래 고맙..."





.

.

.






"너 솔직히 말해. 내 이름 모르지"

"아닙니다."

"너 나 싫어하냐."

"아닙니다."

"그럼 연대장님은 성이 연이요 이름은 대장이냐"

"그런식으로 치면 보좌관님도 성은 작전이지 말입니다 ㅋㅋㅋ"

"이러면 나 마음의 편지 쓴다..."

"ㅋㅋㅋ 보좌관님 사랑합니다."

덧글

  • 桂郞 2009/01/25 00:19 # 답글

    군인의 비애
    군인의 우울
    군인 스케치
    군인의 시간

    ...........
  • 근로청년 2009/02/21 16:59 #

    제, 제발 ㅜㅜ
  • 레아민 2009/01/25 00:32 # 답글

    ㅜㅜ아....그저 웃음이 멈추질 않아..
  • 근로청년 2009/02/21 17:00 #

    나도 처음엔 웃겼당 -_-;
  • 염개 2009/01/25 02:34 # 답글

    사인이 흠좀 압박임 킉두
  • 근로청년 2009/02/21 17:00 #

    헐킈 킉두
  • 피두언냐 2009/01/25 02:55 # 답글

    ....자지러졌습니다. (풀썩..)
  • 근로청년 2009/02/21 17:00 #

    어서 일어나세요!
  • 레몬향가득 2009/01/25 04:33 # 답글

    보좌관...
    보좌관......
    보좌관.........
    (笑死 : 웃다 죽음)
  • 근로청년 2009/02/21 17:00 #

    전쟁도 안났는데 벌써 죽으시면 안되죠!!;;
  • dinosur 2009/01/25 16:08 # 삭제 답글

    크큭.. 아저씨 성은 작전 이었구려 ;-p
  • 근로청년 2009/02/21 17:01 #

    흥, 아저씨 성은 에로 ㅋㅋ
  • StormyWing 2009/01/25 18:28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근로청년 2009/02/21 17:01 #

    아놔 이 님 넘 좋아하는 듯 ㅋ
  • M-Yuki 2009/01/25 21:08 # 답글

    실제로 봤을 때도 웃겼지만
    이렇게 글로 써놓으니 더 웃긴듯 킈
  • 근로청년 2009/02/21 17:01 #

    뭥미 나도 웃겼음.
    휴가 가고싶음 ㅉㅈ
  • 2009/01/27 18:3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근로청년 2009/02/21 17:01 #

    이런 만에 군생활 하는가봐요 ㅋ
  • Dack 2009/01/27 18:39 # 답글

    크크크크크크크크킄 웃음이 멈추지않는군요.
  • 근로청년 2009/02/21 17:02 #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말고도 골때리는 일화가 있긴 한데 ...ㅋ
  • 연이 2009/01/27 20:03 # 답글

    연삼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하하하하 /탕탕
  • 근로청년 2009/02/21 17:02 #

    헐 여기 실신 환자 하나 추가요 ~ ㅎ
  • 고산묵월 2009/01/28 07:35 # 답글

    윽, 뭔가 찔리는데[…]
  • 근로청년 2009/02/21 17:02 #

    이 분 반응이 좀 수상한데[...]
  • 건전청년 2009/01/28 16:22 # 삭제 답글

    보좌관....!!!!(먼산)
  • 근로청년 2009/02/21 17:02 #

    -_-)y~
  • FrontierJ 2009/01/28 22:53 # 답글

    보좌관 보좌관 보좌관........웃음이 하염없이 나네요.
    하긴 장교급이 너무 많은 상급부대라면 이름외우기도 빡세죠.
    그런데 군복에 주기 안되어있나..
  • 근로청년 2009/02/21 17:02 #

    문제는 알고도 저랬다는 거~
  • 파인 2009/01/29 12:18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왜이리 웃기냐.. ㅎㅎㅎㅎㅎㅎㅎㅎ
  • 근로청년 2009/02/21 17:03 #

    웃지마~!
  • Arimus 2009/02/01 11:29 # 답글

    허허허허;;;;
    웃기지만 한편으로 마음에 와닿습니다OTL
  • 근로청년 2009/02/21 17:03 #

    ㅜㅜ
    밥사줘요(불쑥)
  • AAru 2009/02/02 17:32 # 삭제 답글

    간만에 웃었습니다
  • 근로청년 2009/02/21 17:03 #

    웅컄컄
    심심하다... -_-;
  • 케이진 2009/02/04 14:33 # 답글

    푸하핳하ㅏㅎㅋㅋ
  • 근로청년 2009/02/21 17:03 #

    뭥미 펭니임.
  • 케이진 2009/02/04 14:38 # 답글

    근데 님 엑박 캐릭터 왜이리 현실과 비슷하나염
  • 근로청년 2009/02/21 17:03 #

    아바타의 정의를 사전에서 찾아보시졍 ㅋ
  • CN- 2009/02/04 22:44 # 삭제 답글

    피돌이는 저렇게 사인해도 뭐라 안하고 받아줍니까 [...]
  • 근로청년 2009/02/21 17:04 #

    군인들이 잔인해지는 PX 러쉬 시간이라 못봤겠죠...;
  • 똥사내 2009/02/12 13:43 # 답글

    낄낄
  • 근로청년 2009/02/21 17:04 #

    껠껠
댓글 입력 영역


베너


Copyright(c) 1999 - 2015
Under construction All Rights Reserved.
For more Information please e-mail to lolijin@hotmail.com

CCL_2